good

νƒ€μΌλ‘œ μ„Έκ³„μ—μ„œ κ°€μž₯ 큰 ν•œκΈ€λ²½μ„ ν˜•μ„±ν•˜λ‹€

πŸ’«β„’- 2024. 11. 8. 12:13
κ°•μ΅μ€‘μ˜ ν•œκΈ€λ²½

유λͺ… μ•„ν‹°μŠ€νŠΈ κ°•읡쀑은 μ „ 세계 μ‚¬λžŒλ“€μ˜ 생각과 κ²½ν—˜μ„ μ—°κ²°ν•˜λŠ” λ°©λ²•μœΌλ‘œ μ„Έκ³„μ—μ„œ κ°€μž₯ 큰 ν•œκΈ€λ²½μ„ λ§Œλ“€μ—ˆμŠ΅λ‹ˆλ‹€. 20,000개의 μ†μœΌλ‘œ μΉ ν•œ νƒ€μΌλ‘œ λ§Œλ“€μ–΄μ§„ 이 κ±°λŒ€ν•œ μ„€μΉ˜λ¬Όμ€ λ‰΄μš• ν•œκ΅­λ¬Έν™”μ›(KCCNY)μ—μ„œ λ³Ό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  

이 μž‘ν’ˆμ€ 40λ…„ νšŒκ³ μ „ We Are Connected μ™€ ν•¨κ»˜ μ œμž‘λ˜μ—ˆμŠ΅λ‹ˆλ‹€ . ν•œκΈ€μ€ ν•œκ΅­μ–΄μ˜ κ³ μœ ν•œ 문자이며, κ°•μ˜ μ„€μΉ˜λ¬Όμ€ ν’λΆ€ν•œ μœ μ‚°μ„ μƒκΈ°μ‹œμΌœμ€λ‹ˆλ‹€. 이 μ„€μΉ˜λ¬Όμ€ μž‘κ°€κ°€ λŒ€μ€‘κ³Ό ν˜‘λ ₯ν•˜μ—¬ μž‘μ—…ν•  수 μžˆλŠ” νŠΉλ³„ν•œ κΈ°νšŒμ˜€μœΌλ©°, λŒ€μ€‘μ€ LG와 ν˜‘λ ₯ν•˜μ—¬ μ‹œμž‘ν•œ μ›Ήμ‚¬μ΄νŠΈλ₯Ό 톡해 μžμ‹ μ˜ μž‘ν’ˆμ„ μ œμΆœν–ˆμŠ΅λ‹ˆλ‹€. 방문객은 색상을 μ„ νƒν•˜κ³  μ‚¬μ΄νŠΈμ˜ λ²ˆμ—­ κΈ°λŠ₯을 μ‚¬μš©ν•˜μ—¬ 생각을 μ“Έ 수 μžˆμ—ˆμŠ΅λ‹ˆλ‹€. μœ μΌν•œ 지침은 ν…μŠ€νŠΈκ°€ "λ‚΄κ°€ μ΄μ•ΌκΈ°ν•˜κ³  싢은 것듀"μ΄λΌλŠ” μ£Όμ œμ—μ„œ μ˜κ°μ„ λ°›μ•„μ•Ό ν•œλ‹€λŠ” κ²ƒμ΄μ—ˆμŠ΅λ‹ˆλ‹€. 

단 두 달 λ§Œμ— 이 μ›Ήμ‚¬μ΄νŠΈλŠ” 50개ꡭ μ΄μƒμ—μ„œ 820만 건의 방문을 λ°›μ•˜μŠ΅λ‹ˆλ‹€. 제좜된 7,000개의 μž‘ν’ˆ 쀑 강은 1,000개λ₯Ό μ„ μ •ν•˜μ—¬ ν•œκΈ€λ²½μ˜ 일뢀가 되게 ν–ˆμŠ΅λ‹ˆλ‹€. 26 x 72ν”ΌνŠΈ(8 x 22λ―Έν„°) ν¬κΈ°μ˜ 이 벽은 μž₯λ²½μ΄λΌλŠ” 우리의 κ°œλ…μ— λ°˜ν•˜λŠ” 역할을 ν•©λ‹ˆλ‹€. κ³΅ν†΅λœ 이야기λ₯Ό κ³΅μœ ν•˜λŠ” κ³΅κ°„μœΌλ‘œ μž‘μš©ν•˜μ—¬ λΆ„μ—΄λ³΄λ‹€λŠ” 톡합을 μ΄λ£Ήλ‹ˆλ‹€.

1990λ…„λŒ€ λ‰΄μš•μ—μ„œ 예술 κ²½λ ₯을 κ½ƒν”Όμš΄ Kang은 μΌμƒμ˜ μ†Œμž¬λ₯Ό μ΄μš©ν•œ μž‘μ—…μœΌλ‘œ 유λͺ…ν•©λ‹ˆλ‹€. ν‰λ²”ν•œ 것을 κ³ κΈ‰ 예술둜 λ°”κΎΈλŠ” μ΄λŸ¬ν•œ μ‚¬λž‘μ€ μ˜€λŠ˜λ‚ μ—λ„ κ³„μ†λ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수천 개의 μž‘μ€ λΆ€ν’ˆμœΌλ‘œ κ΅¬μ„±λœ κ±°λŒ€ν•œ μ„€μΉ˜λ¬Όκ³Ό 같은 그의 기념비적인 μž‘ν’ˆμ€ 집단적 인간 κ²½ν—˜μ— λŒ€ν•œ μ€μœ λ‘œ μž‘μš©ν•©λ‹ˆλ‹€." KCCNYλŠ” μ„±λͺ…μ—μ„œ κ³΅μœ ν–ˆμŠ΅λ‹ˆλ‹€. "μœ μ•½μ„ λ°”λ₯Έ λ„μžκΈ° 쑰각이든, ν•œκΈ€ 타일이든, λ©€ν‹°λ―Έλ””μ–΄ μš”μ†Œμ΄λ“ , 각 쑰각은 이야기, κΈ°μ–΅ λ˜λŠ” λ¬Έν™” μœ μ‚°μ˜ 일뢀λ₯Ό κ΅¬ν˜„ν•©λ‹ˆλ‹€." 

 
유λͺ… μ˜ˆμˆ κ°€ 강읡쀑은 μ „ 세계 μ‚¬λžŒλ“€μ˜ 생각과 κ²½ν—˜μ„ μ—°κ²°ν•˜λŠ” λ°©λ²•μœΌλ‘œ μ„Έκ³„μ—μ„œ κ°€μž₯ 큰 ν•œκΈ€λ²½μ„ λ§Œλ“€μ—ˆμŠ΅λ‹ˆλ‹€.
κ°•μ΅μ€‘μ˜ ν•œκΈ€λ²½
κ°•μ΅μ€‘μ˜ ν•œκΈ€λ²½
20,000개의 μ†μœΌλ‘œ κ·Έλ¦° β€‹β€‹νƒ€μΌλ‘œ λ§Œλ“€μ–΄μ§„ 이 κ±°λŒ€ν•œ μ„€μΉ˜λ¬Όμ€ λ‰΄μš•ν•œκ΅­λ¬Έν™”μ›(KCCNY)μ—μ„œ λ³Ό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κ°•μ΅μ€‘μ˜ ν•œκΈ€λ²½
κ°•μ΅μ€‘μ˜ ν•œκΈ€λ²½
λŒ€μ€‘ μ—­μ‹œ μ „μš© μ›Ήμ‚¬μ΄νŠΈλ₯Ό 톡해 μžμ‹ μ˜ ν…μŠ€νŠΈλ₯Ό μ œμΆœν•˜μ—¬ μ˜ˆμˆ μž‘ν’ˆμ„ λ§Œλ“œλŠ” 데 μ°Έμ—¬ν–ˆμŠ΅λ‹ˆλ‹€.
κ°•μ΅μ€‘μ˜ ν•œκΈ€λ²½
κ°•μ΅μ€‘μ˜ ν•œκΈ€λ²½
제좜된 μž‘ν’ˆ 7,000점 쀑 1,000점이 μ„€μΉ˜ μž‘ν’ˆμœΌλ‘œ μ„ μ •λ˜μ—ˆμŠ΅λ‹ˆλ‹€.
κ°•μ΅μ€‘μ˜ ν•œκΈ€λ²½
κ°•μ΅μ€‘μ˜ ν•œκΈ€λ²½

강읡쀑: ν™ˆνŽ˜μ΄μ§€ | μΈμŠ€νƒ€κ·Έλž¨

λͺ¨λ“  사진은 Kunning Huang을 톡해 μ œκ³΅λ˜μ—ˆμŠ΅λ‹ˆλ‹€. My Modern Met은 Korean Cultural Center New York의 사진을 κ²Œμž¬ν•  수 μžˆλŠ” ν—ˆκ°€λ₯Ό λ°›μ•˜μŠ΅λ‹ˆλ‹€.
μ•Όμš”μ΄ μΏ μ‚¬λ§ˆ, λŸ°λ˜μ—μ„œ κ°€μž₯ 큰 영ꡬ 곡곡 μ„€μΉ˜λ¬Ό 곡개
  •  
 
  •  
 
  •  
μ•Όμš”μ΄ μΏ μ‚¬λ§ˆμ˜ λ¬΄ν•œ 좕적

 

μ•Όμš”μ΄ μΏ μ‚¬λ§ˆ, Infinite Accumulation, 2024. Liverpool Street μ—­(μ—˜λ¦¬μžλ² μŠ€ λ…Έμ„ ). The Crossrail Art Programme의 μΌλΆ€λ‘œ μœ„νƒ, 2017
Β© YAYOI KUSAMA. Ota Fine Arts와 Victoria Miro 제곡. (사진: Thierry Bal)

 

유λͺ…ν•œ μ˜ˆμˆ κ°€ μ•Όμš”이 μΏ μ‚¬λ§ˆκ°€ κ°€μž₯ 큰 영ꡬ 곡곡 μ‘°κ°ν’ˆμΈ Infinite Accumulation을 κ³΅κ°œν–ˆμŠ΅λ‹ˆλ‹€ . 런던의 리버풀 슀트리트 역에 μœ„μΉ˜ν•œ 이 μ‘°κ°ν’ˆμ€ 크둜슀레일 μ•„νŠΈ ν”„λ‘œκ·Έλž¨μ˜ μΌν™˜μœΌλ‘œ μ˜λ’°λ˜μ—ˆμŠ΅λ‹ˆλ‹€. 높이가 32ν”ΌνŠΈ, λ„ˆλΉ„κ°€ 39ν”ΌνŠΈμ— λ‹¬ν•˜λŠ” μΏ μ‚¬λ§ˆλŠ” μŠ€ν…ŒμΈλ¦¬μŠ€ μŠ€ν‹Έ 거울 ꡬ체λ₯Ό ꡽이꡽이 μ„ μœΌλ‘œ μ—°κ²°ν•˜μ—¬ 톡근객을 감싸 μ•ˆλŠ” μ•„μΉ˜λ₯Ό λ§Œλ“­λ‹ˆλ‹€. 


이 μ—°κ²°λœ κ΅¬μ²΄λŠ” κ·Έλ…€μ˜ μ‹œκ·Έλ‹ˆμ²˜μΈ 물방울 무늬 μ‚¬μš©μ— λŒ€ν•œ 경의의 ν‘œμ‹œμž…λ‹ˆλ‹€. 우주의 톡일성과 λΆˆμ•ˆμ •μ„±μ„ λ°˜μ˜ν•˜λŠ” κ΅¬μ²΄λŠ” μž‘κ°€κ°€ μ›λž˜ λͺ¨λΈμ—μ„œ 와이어λ₯Ό μ‚¬μš©ν•˜μ—¬ μ§κ΄€μ μœΌλ‘œ μ‘°κ°ν•œ μ„ μœΌλ‘œ μ—°κ²°λ©λ‹ˆλ‹€. ꡬ체의 거울 ν‘œλ©΄μ€ λ˜ν•œ κ±°μšΈμ΄ 방문객을 경계 μ—†λŠ” μ„Έκ³„λ‘œ λͺ°μž…μ‹œν‚€λŠ” κ·Έλ…€μ˜ Infinity Room  μ„€μΉ˜λ¬Όμ„ μ°Έμ‘°ν•©λ‹ˆλ‹€.

μ—¬κΈ°μ„œ μ‘°κ°ν’ˆμ€ μ‹œμ²­μžλ₯Ό λ°˜μ˜ν•˜κ³  μ£Όλ³€ 세계λ₯Ό λ°˜μ˜ν•˜λŠ” 인상적인 건좕적 ν˜•νƒœλ₯Ό λ§Œλ“€μ–΄λƒ…λ‹ˆλ‹€. λ˜ν•œ 반볡적인 ν˜•νƒœμ˜ 쒅이 λ˜λŠ” λΆ€λ“œλŸ¬μš΄ μ‘°κ°ν’ˆμ„ μ‚¬μš©ν•˜μ—¬ 콜라주둜 처음 ν˜•μ„±λœ μΏ μ‚¬λ§ˆμ˜  μΆ•적 μ—μ„œ 영ν–₯을 λ°›μŠ΅λ‹ˆλ‹€. μ΄λŠ” Infinite Accumulation을  κ·Έλ…€μ˜ μž‘ν’ˆμ˜ λ‹€μ–‘ν•œ 츑면을 λ³΄μ—¬μ£ΌλŠ” λ†€λΌμš΄ μ‡ΌμΌ€μ΄μŠ€λ‘œ λ§Œλ“­λ‹ˆλ‹€  . 

British Land와 런던 μ‹œμ˜ 곡동 자금 지원을 받은 μΏ μ‚¬λ§ˆμ˜ μž‘ν’ˆμ€ μ—˜λ¦¬μžλ² μŠ€ 노선을 μœ„ν•œ 크둜슀레일 μ•„νŠΈ ν”„λ‘œκ·Έλž¨μ—μ„œ μ„€μΉ˜ 및 μœ„νƒν•œ λ§ˆμ§€λ§‰ 예술 μž‘ν’ˆμœΌλ‘œ, ν•œ μ„ΈλŒ€μ—μ„œ κ°€μž₯ 큰 규λͺ¨μ˜ ν˜‘μ—…μ  곡곡 예술 μœ„νƒ κ³Όμ •μž…λ‹ˆλ‹€.

유λͺ… μ˜ˆμˆ κ°€ μ•Όμš”μ΄ μΏ μ‚¬λ§ˆκ°€ κ·Έλ…€μ˜ κ°€μž₯ 큰 영ꡬ 곡곡 μ‘°κ°ν’ˆμΈ 'λ¬΄ν•œ 좕적(Infinite Accumulation)'을 κ³΅κ°œν–ˆμŠ΅λ‹ˆλ‹€ . 

μ•Όμš”μ΄ μΏ μ‚¬λ§ˆμ˜ λ¬΄ν•œ 좕적

 

μ•Όμš”μ΄ μΏ μ‚¬λ§ˆ, Infinite Accumulation, 2024. Liverpool Street μ—­(μ—˜λ¦¬μžλ² μŠ€ λ…Έμ„ ). The Crossrail Art Programme의 μΌλΆ€λ‘œ μœ„νƒ, 2017
Β© YAYOI KUSAMA. Ota Fine Arts와 Victoria Miro 제곡. (사진: Thierry Bal) 

 

μ•Όμš”μ΄ μΏ μ‚¬λ§ˆμ˜ λ¬΄ν•œ 좕적

 

μ•Όμš”μ΄ μΏ μ‚¬λ§ˆ, Infinite Accumulation, 2024. Liverpool Street μ—­(μ—˜λ¦¬μžλ² μŠ€ λ…Έμ„ ). The Crossrail Art Programme의 μΌλΆ€λ‘œ μœ„νƒ, 2017
Β© YAYOI KUSAMA. Ota Fine Arts와 Victoria Miro 제곡. (사진: Thierry Bal) 

 

이 μž‘ν’ˆμ€ 런던의 리버풀 슀트리트 역에 μœ„μΉ˜ν•˜κ³  있으며, 크둜슀레일 예술 ν”„λ‘œκ·Έλž¨μ˜ μΌν™˜μœΌλ‘œ μ˜λ’°λ˜μ—ˆμŠ΅λ‹ˆλ‹€.

μ•Όμš”μ΄ μΏ μ‚¬λ§ˆμ˜ λ¬΄ν•œ 좕적

 

μ•Όμš”μ΄ μΏ μ‚¬λ§ˆ, Infinite Accumulation, 2024. Liverpool Street μ—­(μ—˜λ¦¬μžλ² μŠ€ λ…Έμ„ ). The Crossrail Art Programme의 μΌλΆ€λ‘œ μœ„νƒ, 2017
Β© YAYOI KUSAMA. Ota Fine Arts와 Victoria Miro 제곡. (사진: Thierry Bal) 

 

μ•Όμš”μ΄ μΏ μ‚¬λ§ˆμ˜ λ¬΄ν•œ 좕적

 

μ•Όμš”μ΄ μΏ μ‚¬λ§ˆ, Infinite Accumulation(μ„ΈλΆ€), 2024. Liverpool Street μ—­(μ—˜λ¦¬μžλ² μŠ€ λ…Έμ„ ). The Crossrail Art Programme의 μΌλΆ€λ‘œ μœ„νƒ, 2017
Β© YAYOI KUSAMA. Ota Fine Arts와 Victoria Miro 제곡. (사진: Thierry Bal) 

 

이 λ†€λΌμš΄ μ‘°κ°ν’ˆμ€ μŠ€ν…ŒμΈλ¦¬μŠ€ μŠ€ν‹Έλ‘œ λ§Œλ“€μ–΄μ§„ 거울 ꡬ체λ₯Ό νœ˜κ°μ€ μ„ μœΌλ‘œ μ—°κ²°ν•˜μ—¬ ν†΅κ·Όν•˜λŠ” μ‚¬λžŒλ“€μ„ 감싸 μ•ˆλŠ” μ•„μΉ˜λ₯Ό λ§Œλ“€μ–΄λƒ…λ‹ˆλ‹€.

μ•Όμš”μ΄ μΏ μ‚¬λ§ˆμ˜ λ¬΄ν•œ 좕적

 

μ•Όμš”μ΄ μΏ μ‚¬λ§ˆ, Infinite Accumulation, 2024. Liverpool Street μ—­(μ—˜λ¦¬μžλ² μŠ€ λ…Έμ„ ). The Crossrail Art Programme의 μΌλΆ€λ‘œ μœ„νƒ, 2017
Β© YAYOI KUSAMA. Ota Fine Arts와 Victoria Miro 제곡. (사진: Thierry Bal) 

 

μ•Όμš”μ΄ μΏ μ‚¬λ§ˆμ˜ λ¬΄ν•œ 좕적

 

μ•Όμš”μ΄ μΏ μ‚¬λ§ˆ, Infinite Accumulation(μ„ΈλΆ€), 2024. Liverpool Street μ—­(μ—˜λ¦¬μžλ² μŠ€ λ…Έμ„ ). The Crossrail Art Programme의 μΌλΆ€λ‘œ μœ„νƒ, 2017
Β© YAYOI KUSAMA. Ota Fine Arts와 Victoria Miro 제곡. (사진: Thierry Bal) 

 

μ΄λ ‡κ²Œ μ—°κ²°λœ κ΅¬μ²΄λŠ” κ·Έλ…€μ˜ νŠΉμ§•μ μΈ 물방울 무늬 μ‚¬μš©μ— λŒ€ν•œ 쑴경의 ν‘œν˜„μž…λ‹ˆλ‹€.

μ•Όμš”μ΄ μΏ μ‚¬λ§ˆμ˜ λ¬΄ν•œ 좕적

 

μ•Όμš”μ΄ μΏ μ‚¬λ§ˆ, Infinite Accumulation, 2024. Liverpool Street μ—­(μ—˜λ¦¬μžλ² μŠ€ λ…Έμ„ ). The Crossrail Art Programme의 μΌλΆ€λ‘œ μœ„νƒ, 2017
Β© YAYOI KUSAMA. Ota Fine Arts와 Victoria Miro 제곡. (사진: Thierry Bal) 

 

μ•Όμš”μ΄ μΏ μ‚¬λ§ˆμ˜ λ¬΄ν•œ 좕적

 

μ•Όμš”μ΄ μΏ μ‚¬λ§ˆ, Infinite Accumulation, 2024. Liverpool Street μ—­(μ—˜λ¦¬μžλ² μŠ€ λ…Έμ„ ). The Crossrail Art Programme의 μΌλΆ€λ‘œ μœ„νƒ, 2017
Β© YAYOI KUSAMA. Ota Fine Arts와 Victoria Miro 제곡. (사진: Thierry Bal)

 

2024λ…„ ν΄λ‘œμ¦ˆμ—… μ‚¬μ§„μž‘κ°€ μ˜¬ν•΄μ˜ μ½˜ν…ŒμŠ€νŠΈμ—μ„œ μ„ μ •λœ λ†€λΌμš΄ 사진듀   

  •  

 

  •  

 

거미의 맀혹적인 μ΄ˆμƒν™”λΆ€ν„° μŠ¬λΌμž„ κ³°νŒ‘μ΄μ— λŒ€ν•œ λ†€λΌμš΄ λͺ¨μŠ΅κΉŒμ§€, 2024λ…„ ν΄λ‘œμ¦ˆμ—… μ‚¬μ§„μž‘κ°€ μ˜¬ν•΄μ˜ ν›„보 λͺ…단은 μš°λ¦¬κ°€ μ’…μ’… 보지 λͺ»ν•˜λŠ” 세계에 λŒ€ν•œ 톡찰λ ₯을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 ν΄λ‘œμ¦ˆμ—…, 맀크둜, 마이크둜 사진 λΆ„μ•Όμ—μ„œ μš°μˆ˜μ„±μ„ μ‹œμƒν•˜λŠ” 이 λŒ€νšŒμ—λŠ” μ „ 세계 μ‚¬μ§„μž‘κ°€ 11,500개 μ΄μƒμ˜ μž‘ν’ˆμ΄ μ ‘μˆ˜λ˜μ—ˆμŠ΅λ‹ˆλ‹€.

 

κ²°κ΅­, μˆ˜μƒ κ²½λ ₯이 μžˆλŠ” μ‚¬μ§„μž‘κ°€μΈ Karine Aigner와 Greg Lecoeur, μž‘μ§€ νŽΈμ§‘μž, ν™˜κ²½ 보호둠자, μž‘κ°€λ₯Ό ν¬ν•¨ν•œ μ „λ¬Έκ°€ μ‹¬μ‚¬μœ„μ›λ‹¨μ΄ μ΄λŸ¬ν•œ ν•­λͺ© 쀑 졜고의 ν•­λͺ©μ„ κ°•μ‘°ν•˜λŠ” ν›„λ³΄μž λͺ…단을 λ§Œλ“€μ—ˆμŠ΅λ‹ˆλ‹€. 뢀문별 μˆ˜μƒμžμ™€ μƒμœ„ 100개 사진은 2025λ…„ 1μ›”κΉŒμ§€ λ°œν‘œλ˜μ§€ μ•Šμ§€λ§Œ, 이 λŒ€νšŒλŠ” 이 ν›„λ³΄μž λͺ…단을 κ³΅κ°œν•¨μœΌλ‘œμ¨ μš°λ¦¬μ—κ²Œ 즐거움을 μ£Όμ—ˆμŠ΅λ‹ˆλ‹€. 

동물과 κ±°λ―Έλ₯˜λΆ€ν„° μΉœλ°€ν•œ 풍경과 μ‹λ¬ΌκΉŒμ§€ 11개 μΉ΄ν…Œκ³ λ¦¬λ‘œ λΆ„λ₯˜λœ 이 μ‡ΌνŠΈλ¦¬μŠ€νŠΈλŠ” 세상을 λ³΄λŠ” λ†€λΌμš΄ λ°©λ²•μž…λ‹ˆλ‹€. 이미지λ₯Ό 보면 우리 μ½” λ°‘μ—μ„œ μ–Όλ§ˆλ‚˜ λ§Žμ€ 일이 μΌμ–΄λ‚˜κ³  μžˆλŠ”μ§€ μƒκΈ°ν•˜κ²Œ 되고, μžμ„Ένžˆ μ‚΄νŽ΄λ³΄λ©΄ λ°œκ²¬ν•  것이 λ„ˆλ¬΄ λ§Žλ‹€λŠ” 것을 μ•Œκ²Œ λ©λ‹ˆλ‹€.

μ•„λž˜λ‘œ μŠ€ν¬λ‘€ν•˜μ—¬ 각 μΉ΄ν…Œκ³ λ¦¬μ—μ„œ κ°€μž₯ λ§ˆμŒμ— λ“œλŠ” 이미지λ₯Ό 보고, κ³΅μ‹ μ›Ήμ‚¬μ΄νŠΈ λ‘œ μ΄λ™ν•˜μ—¬ μ΅œμ’… μ„ μ •λœ λͺ¨λ“  이미지λ₯Ό ν™•μΈν•˜μ„Έμš”.

2024λ…„ μ˜¬ν•΄μ˜ ν΄λ‘œμ¦ˆμ—… μ‚¬μ§„μž‘κ°€ μ½˜ν…ŒμŠ€νŠΈμ˜ μ΅œμ’… 후보 λͺ©λ‘μ΄ κ³΅κ°œλ˜μ—ˆμŠ΅λ‹ˆλ‹€. 

2024λ…„ ν΄λ‘œμ¦ˆμ—… μ‚¬μ§„μž‘κ°€ μ˜¬ν•΄μ˜ ν›„λ³΄μž λͺ…단

Louis Guillot의 "Emerald Gem". 동물, μ‡ΌνŠΈλ¦¬μŠ€νŠΈ 

파리 였우거의 맀크둜 사진

Benjamin Salb의 "μ§„λ“œκΈ°κ°€ μžˆλŠ” λͺ¨κΈ° 였거" κ³€μΆ©, μ‡ΌνŠΈλ¦¬μŠ€νŠΈ 

보라색 꽃에 λ²Œλ“€μ΄ 무리지어 λͺ¨μ—¬ μžˆλ‹€

Joris Vegter의 "Let There Bee Love". κ³€μΆ©, μ‡ΌνŠΈλ¦¬μŠ€νŠΈ 

μ†”λ°©μšΈμ—μ„œ μžλΌλŠ” 버밍엄 λ―ΈμΌ€λ‚˜

Jay Birmingham의 "Birmingham Mycena On Pine Cone". κ· λ₯˜ 및 점앑 곰팑이, μ‡ΌνŠΈλ¦¬μŠ€νŠΈ 

치컀리 κ½ƒμ˜ ν΄λ‘œμ¦ˆμ—… 사진

μš”ν•˜λ„€μŠ€ μ½”ν† λ‚˜μš°μ˜ "치컀리". 식물, μ‡ΌνŠΈλ¦¬μŠ€νŠΈ 

μ‹μΆ©μ‹λ¬Όμ˜ ν΄λ‘œμ¦ˆμ—…

Anna Vailmaki의 "Carnivore". 식물, μ‡ΌνŠΈλ¦¬μŠ€νŠΈ 

λ¬΄μ²™μΆ”λ™λ¬Όμ˜ κ±°μ‹œμ  μ΄ˆμƒν™”

제이미 ν™€μ˜ "ν”„λ ˆμ‰¬λ¦¬". 무척좔동물 μ΄ˆμƒν™”, μ‡ΌνŠΈλ¦¬μŠ€νŠΈ 

ν΄λ‘œμ¦ˆμ—…, 맀크둜, 마이크둜 사진 λΆ„μ•Όμ—μ„œ λ›°μ–΄λ‚œ μž‘ν’ˆμ„ μ„ μ •ν•˜λŠ” 이 λŒ€νšŒμ—λŠ” 11,500μž₯ μ΄μƒμ˜ 사진이 μΆœν’ˆλ˜μ—ˆμŠ΅λ‹ˆλ‹€.

갯벌의 맀크둜 사진

μšΈλ¦¬μΌ€ μš΄ν„°λΈŒλ£¨λ„ˆμ˜ <갯벌>. μΉœλ°€ν•œ 풍경, 후보 λͺ©λ‘ 

κ΅°μ£Ό λ‚˜λΉ„μ˜ ν΄λ‘œμ¦ˆμ—… 사진

Pal Hermansen의 "Monarchs". λ‚˜λΉ„μ™€ 잠자리, μ‡ΌνŠΈλ¦¬μŠ€νŠΈ 

2024λ…„ ν΄λ‘œμ¦ˆμ—… μ‚¬μ§„μž‘κ°€ μ˜¬ν•΄μ˜ ν›„λ³΄μž λͺ…단

Laurent Hesemans의 "Kissing the Competition". κ±°λ―Έλ₯˜, μ΅œμ’… 후보

λΈλ¦¬μ•„μŠ€ λ‚˜λΉ„ λΉ„λŠ˜μ˜ 맀크둜 사진

Adalbert Mojrzisch의 "Delias Butterfly Scales". λ‚˜λΉ„μ™€ 잠자리, μ‡ΌνŠΈλ¦¬μŠ€νŠΈ 

물속에 μžˆλŠ” 두 마리의 λ¬Όκ³ κΈ°

페렌츠 둜린츠의 "The Match". μ–Έλ”μ›Œν„°, μ‡ΌνŠΈλ¦¬μŠ€νŠΈ 

μ—„λ§ˆ μ£Όλ¨Έλ‹ˆμ—μ„œ 얼꡴을 λ‚΄λ°€κ³  μžˆλŠ” μ•„κΈ° μ™ˆλΌλΉ„

νŽ˜λ“œλ‘œ ν•˜λ₯΄μΌ€μ˜ "μ™ˆλΌλΉ„ 베이비". 동물, μ‡ΌνŠΈλ¦¬μŠ€νŠΈ 

μ—λ ˆμˆ˜μŠ€ λ°œμΌ€λ‚˜μ—λ¦¬μš°μŠ€μ˜ 맀크둜 μ΄ˆμƒν™”

Aris Kolokontes의 "Eresus Walckenaerius". 무척좔동물 μ΄ˆμƒν™”, μ΅œμ’… 후보 

2024λ…„ ν΄λ‘œμ¦ˆμ—… μ‚¬μ§„μž‘κ°€ μ˜¬ν•΄μ˜ ν›„λ³΄μž λͺ…단

Ofek Liepaz의 "Holding On". μˆ˜μ€‘ μ‡ΌνŠΈλ¦¬μŠ€νŠΈ 

λ„λ§ˆλ±€μ˜ 맀크둜 μ΄ˆμƒν™”

Aloys Pichard의 "Tiny Host". 동물, μ‡ΌνŠΈλ¦¬μŠ€νŠΈ 

λ‚˜λ¬΄κ»μ§ˆμ— μžλΌλŠ” μ–΄λ¦° 잎

Jeannet van der Knijff의 "회볡λ ₯". μΉœλ°€ν•œ 풍경, 후보 λͺ©λ‘ 

μ€„λ¬΄λŠ¬ μ•Œλ” ꡬ멍뚫기 벌레

ν† λ§ˆμŠ€ λ°”λΉˆμ˜ "띠무늬 μ˜€λ¦¬λ‚˜λ¬΄ ꡬ멍뚫이벌레 일λͺ°" 무척좔동물 μ΄ˆμƒν™”, μ΅œμ’… 후보 

λ³€κΈ° μ˜†μ— μžˆλŠ” 큰 κ±°λ―Έ

κ΅¬μŠ€νƒ€ν”„ 파렌마크의 "μš•μ‹€ μ†λ‹˜". κ±°λ―Έλ₯˜, μ‡ΌνŠΈλ¦¬μŠ€νŠΈ 

홀리 μŠ€νŒŒμ΄ν¬μ— μžˆλŠ” λžŒν”„λ‘œλ°λ₯΄λ§ˆμ˜ ν΄λ‘œμ¦ˆμ—… 사진

Barry Webb의 "홀리 μŠ€νŒŒμ΄ν¬μ— μžˆλŠ” λžŒν”„λ‘œλ°λ₯΄λ§ˆ". κ· λ₯˜ 및 점앑 곰팑이, μ‡ΌνŠΈλ¦¬μŠ€νŠΈμ‚¬μ§„μž‘κ°€, λ―Έκ΅­ μ „μ—­μ˜ λ‚―μ„  μ‚¬λžŒλ“€μ„ ν•˜λ‚˜λ‘œ λͺ¨μ•„ μΉœλ°€ν•œ μ΄ˆμƒν™”λ₯Ό μ΄¬μ˜ν•˜λ‹€ [인터뷰] 

Richard Renaldi의 Touching Strangers

Julie & Xavier, 일리노이, 2007

17λ…„ μ „, μ‚¬μ§„μž‘κ°€ λ¦¬μ°¨λ“œ λ ˆλ‚ λ””λŠ” λ„박을 ν–ˆμŠ΅λ‹ˆλ‹€. κ·Έκ°€ 두 λ‚―μ„  μ‚¬λžŒμ„ 자발적으둜 λͺ¨μ•„μ„œ κ·Έλ“€μ˜ μ΄ˆμƒν™”λ₯Ό 찍어달라고 λΆ€νƒν•œλ‹€λ©΄ μ–΄λ–¨κΉŒ? 그리고 κ·Έμ € μ–΄λ–€ μ΄ˆμƒν™”λ„ μ•„λ‹™λ‹ˆλ‹€. 이 μ΄ˆμƒν™”λ“€μ€ μΉœλ°€ν–ˆκ³ , 두 세계λ₯Ό ν•˜λ‚˜λ‘œ λ¬ΆκΈ° μœ„ν•΄ μ˜λ„λœ κ²ƒμ΄μ—ˆμŠ΅λ‹ˆλ‹€. 비둝 μž κΉμΌμ§€λΌλ„μš”. 

이 μ§ˆλ¬Έμ— λ‹΅ν•˜κΈ° μœ„ν•΄ λ ˆλ‚ λ””λŠ” 미ꡭ을 νš‘λ‹¨ν–ˆκ³ , 2007λ…„λΆ€ν„° μ‚¬λžŒλ“€μ—κ²Œ  Touching StrangersλΌλŠ” μ‹œλ¦¬μ¦ˆμ— 포즈λ₯Ό 취해달라고 μš”μ²­ν•˜κΈ° μ‹œμž‘ν–ˆμŠ΅λ‹ˆλ‹€ . μ‚¬μ§„μž‘κ°€μ΄μž μΊμŠ€νŒ… λ””λ ‰ν„°λ‘œ μΌν•˜λŠ” λ ˆλ‚ λ””μ˜ μ΄λ―Έμ§€λŠ” λ†€λžμŠ΅λ‹ˆλ‹€. μ–Έλœ» 보기에 이 μ‚¬λžŒλ“€μ΄ λͺ‡ 초 전에 λ§Œλ‚¬λ‹€λŠ” 것은 λΆˆκ°€λŠ₯ν•΄ λ³΄μ΄μ§€λ§Œ, 그것이 ν˜„μ‹€μž…λ‹ˆλ‹€.

2014λ…„, ApertureλŠ” Renaldi의  Touching Strangersλ₯Ό μΆœκ°„ν–ˆμŠ΅λ‹ˆλ‹€ . μ΄μ œ μ‚¬μ§„μž‘κ°€λŠ” ν•œμ •νŒ 인화본 κ³Ό 이 μ‹œλ¦¬μ¦ˆμ˜ 미곡개 μ΄λ―Έμ§€λ‘œ 가득 μ°¬ μ›Ή 가러리 λ‘œ 이 10주년을 κΈ°λ…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 . 뢄열적인 μˆ˜μ‚¬λ‘œ 가득 μ°¬ μ‹œλŒ€μ— μ΄λŸ¬ν•œ μ΄ˆμƒν™”λŠ” κ·Έ μ–΄λŠ λ•Œλ³΄λ‹€ 더 μ€‘μš”ν•΄ λ³΄μž…λ‹ˆλ‹€. μ’…μ’… λ‹€λ₯Έ 인쒅, λ‚˜μ΄, 쒅ꡐ, 성적 μ§€ν–₯을 κ°€μ§„ μ΄λŸ¬ν•œ μ™„μ „ν•œ λ‚―μ„  μ‚¬λžŒλ“€μ΄ μ•„λ¦„λ‹΅κ²Œ ν•¨κ»˜ν•˜λŠ” λͺ¨μŠ΅μ„ λ³΄μ—¬μ€ŒμœΌλ‘œμ¨ RenaldiλŠ” μš°λ¦¬μ—κ²Œ 단결을 μœ μ§€ν•˜λŠ” 데 힘이 μžˆλ‹€λŠ” 것을 μƒκΈ°μ‹œν‚΅λ‹ˆλ‹€. 

My Modern Metμ—μ„œλŠ” Renaldi와 Touching Strangers μ— λŒ€ν•΄ 초기 ꡬ상뢀터 κ·Έ κ³Όμ •μ—μ„œ κ°€μž₯ 기얡에 λ‚¨λŠ” λ§Œλ‚¨κΉŒμ§€ μ΄μ•ΌκΈ°λ₯Ό λ‚˜λˆŒ 기회λ₯Ό κ°€μ‘ŒμŠ΅λ‹ˆλ‹€  . μ €ν¬μ˜ 독점 인터뷰λ₯Ό μ½μ–΄λ³΄μ„Έμš”. 

Richard Renaldi의 Touching Strangers

ν—Œν„°, λ§ˆκ°€λ ›, & μ• λΉ„κ²ŒμΌ; λ‰΄μš•; 2013 

Richard Renaldi의 Touching Strangers

맀튜 & 제둜미, μ˜€ν•˜μ΄μ˜€, 2011 

Richard Renaldi의 Touching Strangers

넀이선 & 둜빈, 맀사좔세츠, 2012

Touching Strangers μ— λŒ€ν•œ μ•„μ΄λ””μ–΄λŠ” μ–΄λ””μ—μ„œ μ–»κ²Œ λ˜μ—ˆλ‚˜μš” ?

κ±°λ¦¬μ—μ„œ ν™˜κ²½ μ΄ˆμƒν™”κ°€λ‘œ μΌν•˜λ©΄μ„œ, μ €λŠ” λ‰΄μš•μ‹œμ˜ 거리와 λŒ€λ‘œμ—μ„œ λŠμž„μ—†μ΄ κ΅μ°¨ν•˜λŠ” λ§Žμ€ μ‚¬λžŒλ“€μ„ μ•Œκ³  μžˆμ—ˆμŠ΅λ‹ˆλ‹€. λ„μ‹œμ— μžˆλŠ” 수백만 λͺ…μ˜ μ‚¬λžŒλ“€ λŒ€λΆ€λΆ„μ΄ μ„œλ‘œ λ‚―μ„  μ‚¬λžŒμ΄λΌλŠ” 것을 μ•Œκ³ , μ €λŠ” 우리 사이에 μ‘΄μž¬ν•˜λŠ” μ—°κ²°κ³Ό λ‚―μ„  μ‚¬λžŒλ“€ μ‚¬μ΄μ˜ μΉœλ°€κ°μ˜ 잠재λ ₯에 λŒ€ν•΄ κΆκΈˆν–ˆμŠ΅λ‹ˆλ‹€. 보이지 μ•ŠλŠ” μ ‘μ°©μ œλ‘œ μ—°κ²°λœ λ„μ‹œ μ‚¬λžŒλ“€μ„ μƒκ°ν•˜λ©΄μ„œ, μ €λŠ” κ·Έ 연결을 κ°€μ‹œν™”ν•˜κ³  μ‹Άμ—ˆμŠ΅λ‹ˆλ‹€.

κ·Έλž˜μ„œ See America by Bus μ—μ„œ μž‘μ—…μ„ μ‹œμž‘ ν•˜κ³  Greyhound Bus Stations의 곡동 λ²€μΉ˜μ—μ„œ λ‚―μ„  μ‚¬λžŒλ“€μ„ ν•¨κ»˜ μ΄¬μ˜ν–ˆμ„ λ•Œ, μ–Έμ  κ°€λŠ” ν˜„μž¬ λ²„μŠ€ μ •λ₯˜μž₯ λ²€μΉ˜μ—μ„œ ν•˜κ³  μžˆλŠ” κ²ƒμ²˜λŸΌ μ˜λ„μ μœΌλ‘œ λ‚―μ„  μ‚¬λžŒλ“€μ˜ μ΄ˆμƒν™”λ₯Ό ν•¨κ»˜ μ°λŠ” λŒ€μ‹  세상 μ–΄λ”˜κ°€μ— 포즈λ₯Ό μ·¨ν•˜κ³  νŽΈμ•ˆν•œ ꡬ역을 λ²—μ–΄λ‚˜ μ„œλ‘œ μ‹ μ²΄μ μœΌλ‘œ λ§Œμ§€λ„λ‘ μš”μ²­ν•  수 μžˆμ„ κ²ƒμ΄λΌλŠ” 생각이 λ“€μ—ˆμŠ΅λ‹ˆλ‹€. μ–΄λ–€ λͺ¨μŠ΅μΌκΉŒμš”? 

Richard Renaldi의 Touching Strangers

타리, μˆ€, & μ„œλ¨Έ; μΊ˜λ¦¬ν¬λ‹ˆμ•„; 2012

이런 λ‚―μ„  μ‚¬λžŒλ“€μ΄ μƒν˜Έμž‘μš©ν•˜κ³  κ°€κΉŒμ›Œμ§€λŠ” 과정이 μ–΄λ–€ 것인지 μ„€λͺ…ν•΄ μ£Όμ‹€ 수 μžˆλ‚˜μš”?

λŒ€λΆ€λΆ„μ˜ λ‚―μ„  μ‚¬λžŒλ“€μ΄ μ²˜μŒμ— μ„œλ‘œμ˜ λͺΈμ„ 만져보라고 ν•˜λ©΄ 망섀이고 μ–΄μƒ‰ν•΄ν•˜λŠ” λ³ΈλŠ₯을 λ³΄μž…λ‹ˆλ‹€.

μ§€μ‹œκ°€ μ—†λŠ” μƒν™©μ—μ„œ κ°€μž₯ λˆˆμ— λ„λŠ” μ œμŠ€μ²˜λŠ” 손을 μž‘κ±°λ‚˜ μ„œλ‘œμ˜ 어깨에 νŒ”μ„ 두λ₯΄λŠ” κ²ƒμž…λ‹ˆλ‹€. ν•˜μ§€λ§Œ μ €λŠ” 더 λ§Žμ€ 것을 μ›ν–ˆμŠ΅λ‹ˆλ‹€. κ·Έλ“€ 사이에 더 λ§Žμ€ μΉœλ°€κ°μ„ λ§Œλ“€κΈ° μœ„ν•΄ μ €λŠ” 감독 역할을 λ§‘μ•„μ„œ λ§Žμ€ 곡동 μž‘μ—…μžλ“€μ—κ²Œ ꡬ체적인 접촉 지점을 μ§€μ‹œν•΄μ•Ό ν–ˆμŠ΅λ‹ˆλ‹€.

관객 μ€‘μ—μ„œ μžμ›μžλ₯Ό κ³ λ₯΄λŠ” λ¬΄λŒ€ μ΅œλ©΄μˆ μ‚¬μ²˜λŸΌ, λ‚˜λŠ” λ‚΄ ν”Όμ‚¬μ²΄μ˜ μ œμ•ˆμ— λŒ€ν•œ κ°œλ°©μ„±κ³Ό 그듀이 μ–Όλ§ˆλ‚˜ 밀어뢙일 의ν–₯이 μžˆλŠ”μ§€ μ½λŠ” 법을 λ°°μ›Œμ•Ό ν–ˆμŠ΅λ‹ˆλ‹€. λŒ€μ€‘ μ•žμ—μ„œ μΊμŠ€νŒ…ν•˜λŠ” 것은 λ„μ „μž…λ‹ˆλ‹€. 거리의 삢이 거의 λ¬΄ν•œν•œ μ‘°ν•©κ³Ό κ°€λŠ₯성을 λ³΄μ—¬μ£ΌλŠ” κ²ƒμ²˜λŸΌ λ³΄μ΄λŠ” λŒ€λ„μ‹œμ—μ„œλ„ 성곡적인 νŽ˜μ–΄λ§μ€ 주둜 μš°μ—°μ— 달렀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μ²˜μŒμ—λŠ” μˆœμ‘ν•˜λŠ” μ§€λ‚˜κ°€λŠ” μ‚¬λžŒλ“€ μ€‘μ—μ„œ 피사체λ₯Ό μ„ νƒν–ˆμ§€λ§Œ, ν”„λ‘œμ νŠΈκ°€ μ§„ν–‰λ˜λ©΄μ„œ 더 μ„ νƒμ μœΌλ‘œ μž‘μ—…ν•˜κ²Œ λ˜μ—ˆμŠ΅λ‹ˆλ‹€. μ €λŠ” λ§Žμ€ μ‚¬λžŒμ„ λͺ¨μ•„μ„œ 그림을 κ·Έλ €μ•Ό ν–ˆκ³ , 그듀을 ν˜Όλž€μŠ€λŸ¬μš΄ λ„μ‹œ μ†Œμš©λŒμ΄μ—μ„œ κ³ λ¦½μ‹œμΌœμ„œ 제 ν˜‘λ ₯μžμ™€ κ·Έλ“€μ˜ λ°°κ²½ 사이에 μΌμ’…μ˜ μš΄μœ¨μ„ λ§Œλ“€μ–΄λ‚΄λ €κ³  ν–ˆμŠ΅λ‹ˆλ‹€. 첫 번째 ν”Όμ‚¬μ²΄λŠ” λ˜ν•œ μ œκ°€ νŒŒνŠΈλ„ˆλ₯Ό 찾을 λ•ŒκΉŒμ§€ 저와 ν•¨κ»˜ 기닀릴 의ν–₯이 μžˆμ–΄μ•Ό ν–ˆμŠ΅λ‹ˆλ‹€. μ œκ°€ λ™λ°˜μžλ₯Ό μ°ΎλŠ” λ™μ•ˆ μ‚¬λžŒλ“€μ΄ κ·Έλƒ₯ λ– λ‚˜λ©΄μ„œ λ§Žμ€ 기회λ₯Ό λ†“μ³€μŠ΅λ‹ˆλ‹€. 

Richard Renaldi의 Touching Strangers

Will & Becky, μ˜€ν•˜μ΄μ˜€, 2014 

Richard Renaldi의 Touching Strangers

Ekeabong & Andrew, μΊ˜λ¦¬ν¬λ‹ˆμ•„, 2013

이 ν”„λ‘œμ νŠΈλ₯Ό μ§„ν–‰ν•˜λ©΄μ„œ κ°€μž₯ ν₯미둭게 λ°°μ› κ±°λ‚˜ κ΄€μ°°ν•œ 것은 λ¬΄μ—‡μž…λ‹ˆκΉŒ?

μž‘ν’ˆμ„ 세상에 내놓은 ν›„ μ œκ°€ 얻은 ν•œ κ°€μ§€ 톡찰λ ₯은, 사진 속 μ‚¬λžŒλ“€μ΄ λ‚―μ„  μ‚¬λžŒλ“€μ΄λΌλŠ” 것을 μ•Œκ³  μžˆλ”λΌλ„, λ³΄λŠ” μ‚¬λžŒμ€ μ—¬μ „νžˆ ​​사진 속 μ‚¬λžŒλ“€μ˜ 관계에 λŒ€ν•œ μ„œμ‚¬λ₯Ό λ§Œλ“€κ³ μž ν•˜λŠ” κ°•ν•œ 좩동을 λŠλ‚„ κ²ƒμ΄λΌλŠ” κ²ƒμž…λ‹ˆλ‹€. μ™„μ „νžˆ λ‚―μ„  μ‚¬λžŒλ“€μ΄κ³  κ³΅ν†΅λœ 인간성 β€‹β€‹μ™Έμ—λŠ” μ–΄λ–€ μ‹μœΌλ‘œλ„ 관련이 μ—†λŠ” 두 λͺ… μ΄μƒμ˜ λŒ€μƒ μ‚¬μ΄μ˜ 관계λ₯Ό μ΄ν•΄ν•˜κ±°λ‚˜ μ•”μ‹œν•˜λ €λŠ” 좩동이 κ·Έλ ‡κ²Œ κ°•ν–ˆμ„ κ²ƒμ΄λΌλŠ” 것은 μ €μ—κ²ŒλŠ” λ†€λΌμš΄ μΌμ΄μ—ˆμŠ΅λ‹ˆλ‹€. 

Richard Renaldi의 Touching Strangers

μ—˜λ ˆμΈ & μ•„λ₯Όλ¦¬, λ‰΄μš•, 2012 

Richard Renaldi의 Touching Strangers

λ ˆμ΄μΉ΄μ™€ 애널리, μΊ˜λ¦¬ν¬λ‹ˆμ•„, 2012

이 ν”„λ‘œμ νŠΈ 촬영 쀑에 κ°€μž₯ 기얡에 λ‚¨λŠ” κ²½ν—˜μ€ λ¬΄μ—‡μ΄μ—ˆλ‚˜μš”?

기얡에 λ‚¨λŠ” λ§Œλ‚¨μ€ λ§Žμ•˜μ§€λ§Œ, 이 λ§Œλ‚¨μ΄ νŠΉνžˆλ‚˜ μΈμƒμ μ΄μ—ˆμŠ΅λ‹ˆλ‹€.

μƒŒν”„λž€μ‹œμŠ€μ½”μ˜ 트윈 ν”Όν¬μŠ€μ—μ„œ μ €λŠ” ν•œλ•Œ μ• λ„λ¦¬λΌλŠ” 남뢀 μ–΅μ–‘μ˜ μ‚¬μš°μŠ€ μΊλ‘€λΌμ΄λ‚˜ μΆœμ‹  μ—¬μ„±μ—κ²Œ μ΄ˆμƒν™” 쀑 ν•˜λ‚˜μ— μžμ›ν•΄ 쀄 β€‹β€‹μˆ˜ μžˆκ² λŠλƒκ³  λ¬Όμ—ˆμŠ΅λ‹ˆλ‹€. κ·Έλ…€λŠ” λ§ˆμ§€λͺ»ν•΄ λ™μ˜ν–ˆκ³ , μ €λŠ” κ·Έλ…€μ˜ λ™λ°˜μžλ₯Ό μ°Ύμ•„κ°”μŠ΅λ‹ˆλ‹€. μž μ‹œ ν›„, μ €λŠ” νžˆμž‘μ„ μ“΄ 무슬림 여성이 λ‚¨νŽΈκ³Ό ν•¨κ»˜ κ±·λŠ” 것을 λ³΄μ•˜μŠ΅λ‹ˆλ‹€. μ €λŠ” μˆ˜λ…„κ°„ 전톡 μ˜μƒμ„ μž…μ€ 무슬림 여성을 μΊμŠ€νŒ…ν•˜λ €κ³  λ…Έλ ₯ν–ˆμ§€λ§Œ 항상 κ±°μ ˆλ‹Ήν–ˆμŠ΅λ‹ˆλ‹€.

λ‚˜λŠ” λ©€λ¦¬μ„œ 기닀리고 있던 Annaleeκ°€ λ‚΄κ°€ 머리 μŠ€μΉ΄ν”„λ₯Ό μ“΄ μ—¬μ„±μ—κ²Œ λ¬»λŠ” 것을 보고 λ§ˆμŒμ„ λ°”κΏ€μ§€ κΆκΈˆν•΄μ§€κΈ° μ‹œμž‘ν–ˆλ‹€. λ‚˜λŠ” 남뢀 μ‚¬λžŒλ“€μ΄ 일반적으둜 λ¬΄μŠ¬λ¦Όμ— λŒ€ν•΄ νŽΈκ²¬μ„ κ°€μ§€κ³  μžˆλ‹€λŠ” 생각이 λ“€μ—ˆκ³ , 이제 Rayqa라고 μ†Œκ°œν•œ 무슬림 여성을 κ³ ν†΅μŠ€λŸ¬μš΄ λΆˆκ΄€μš©μ— λ…ΈμΆœμ‹œν‚¬ κ°€λŠ₯성이 μžˆλ‹€λŠ” 걱정이 λ“€μ—ˆλ‹€.

Rayqa의 λ‚¨νŽΈμ€ κ·Έλ…€κ°€ λ‚˜λ₯Ό μœ„ν•΄ 포즈λ₯Ό μ·¨ν•˜λŠ” 것을 ν—ˆλ½ν–ˆμ§€λ§Œ, κ·Έλ…€λŠ” κ±°λΆ€ν–ˆμŠ΅λ‹ˆλ‹€. λ‚™λ‹΄ν•œ λ‚˜λŠ” Annalee와 ν•¨κ»˜ 포즈λ₯Ό μ·¨ν•  λ‹€λ₯Έ μ‚¬λžŒμ„ μ°Ύμ•˜μ„ λ•Œ "μ•ˆλ…•, μ‚¬μ§„μž‘κ°€!"λΌλŠ” μ†Œλ¦¬κ°€ λ“€λ ΈμŠ΅λ‹ˆλ‹€. 두 여성은 손을 작고 μžˆμ—ˆμŠ΅λ‹ˆλ‹€. AnnaleeλŠ” Rayqaλ₯Ό κ°€λ‘œμ±„μ„œ μžμ‹ μ„ μ†Œκ°œν•˜κ³  그녀와 ν•¨κ»˜ 사진을 찍자고 ν–ˆμŠ΅λ‹ˆλ‹€. 

Richard Renaldi의 Touching Strangers

Soukhet & Dawn, ν•˜μ™€μ΄, 2012 

Richard Renaldi의 Touching Strangers

크리슀 & μ•„λ§ˆμ΄λΌ(일리노이주), 2013λ…„ 

Richard Renaldi의 Touching Strangers

Aaron & Ava, μ˜€ν•˜μ΄μ˜€, 2014

2007년에 처음 μž‘μ—…μ„ μ‹œμž‘ν•œ μ΄ν›„λ‘œ μž‘μ—…μ€ μ–΄λ–»κ²Œ λ°œμ „ν•˜κ±°λ‚˜ λ°”λ€Œμ—ˆλ‚˜μš”?

기술적으둜 ν”„λ‘œμ νŠΈκ°€ μ§„ν–‰λ˜λ©΄μ„œ 사진이 더 μ’‹μ•„μ‘Œλ‹€κ³  μƒκ°ν•©λ‹ˆλ‹€. κ±°λ¦¬μ—μ„œ μΊμŠ€νŒ…ν•˜κ³  피사체가 μ„œλ‘œμ—κ²Œ 더 애정을 갖도둝 μ§€μ‹œν•˜λŠ” 이쀑 역할에 λŒ€ν•΄ 더 νŽΈμ•ˆν•˜κ³  μžμ‹ κ°μ΄ μƒκΈΈμˆ˜λ‘ 사진이 더 μΉœλ°€ν•˜κ³  잘 κ΅¬μ„±λ˜μ—ˆμŠ΅λ‹ˆλ‹€.

μ €λŠ” μ™ΈλΆ€μ μœΌλ‘œ 이 μž‘ν’ˆμ΄ μžˆλŠ” 세상이 μ§„ν™”ν•˜κ³  ν‡΄ν™”λ˜μ—ˆλ‹€κ³  μƒκ°ν•©λ‹ˆλ‹€. Touching StrangersλŠ” λ‹€μ–‘ν•œ 인쒅, 쒅ꡐ적 μ†Œμ†, 성별, 성적 μ·¨ν–₯, κ³„μΈ΅μ˜ μ‚¬λžŒλ“€μ΄ μƒν˜Έ μž‘μš©ν•˜λŠ” 세상을 λ³΄μ—¬μ€λ‹ˆλ‹€. μ œκ°€ μ§€ν‰μ„ μ—μ„œ 보지 λͺ»ν•œ ν•œ κ°€μ§€λŠ” μ „ μ„Έκ³„λ‘œ 퍼진 νŒŒμ‹œμ¦˜κ³Ό κΆŒμœ„μ£Όμ˜μ˜ λΆ€μƒμ΄μ—ˆμŠ΅λ‹ˆλ‹€. λΈŒλ ‰μ‹œνŠΈμ™€ νŠΈλŸΌν”„μ£Όμ˜λŠ” ν™•μ‹€νžˆ μ‚¬λžŒλ“€μ„ κ°ˆλΌλ†“κ³  λΆ„μ—΄κ³Ό λΆˆμ‹ μ„ μ‹¬λŠ” κ²°κ³Όλ₯Ό μ΄ˆλž˜ν•˜λŠ” μ„Έλ ₯μž…λ‹ˆλ‹€. μ €λŠ” 이것이 Touching Strangers μ˜ μ˜λ„μ™€ λŒ€μ‘°μ μ΄λΌκ³  μƒκ°ν•©λ‹ˆλ‹€. Touching StrangersλŠ” ν•΅μ‹¬μ μœΌλ‘œ μ‚¬λžŒλ“€μ„ ν•˜λ‚˜λ‘œ λͺ¨μœΌλŠ” 것을 λͺ©ν‘œλ‘œ ν•©λ‹ˆλ‹€... 

Richard Renaldi의 Touching Strangers

λ§·, μ•¨λ¦¬μŠ¨, λ‹€μ•Ό, μ˜€ν•˜μ΄μ˜€, 2014 

Richard Renaldi의 Touching Strangers

폴 & μ•€λ“œλ₯˜, μ˜€ν•˜μ΄μ˜€, 2014 

Richard Renaldi의 Touching Strangers

μ œμ‹œ & μ€€, ν•˜μ™€μ΄, 2012

Touching Strangers κ°€ 10주년을 λ§žμ΄ν–ˆμŠ΅λ‹ˆλ‹€. μ™œ μ§€κΈˆ μΆ”κ°€ 사진을 κ³΅κ°œν•˜κΈ°λ‘œ κ²°μ •ν–ˆκ³ , 이 기념일이 λ‹Ήμ‹ μ—κ²Œ μ–΄λ–€ μ˜λ―Έκ°€ μžˆλ‚˜μš”?

10년이 정말 정말 빨리 μ§€λ‚˜κ°„ 것 κ°™μ•„μš”. 이 ν”„λ‘œμ νŠΈκ°€ 잘 μˆ™μ„±λ˜κ³  있고, μž‘ν’ˆμ—μ„œ μ œκΈ°ν•˜λŠ” μ£Όμ œμ™€ κ°œλ…μ΄ μ˜€λŠ˜λ‚ μ—λ„ μ—¬μ „νžˆ μ μ ˆν•˜λ‹€κ³  μƒκ°ν•©λ‹ˆλ‹€. 이 기념일을 κΈ°λ…ν•˜κΈ° μœ„ν•΄ 15개 μ—λ””μ…˜μ˜ μ‚¬μΈ ν”„λ¦°νŠΈ 와 Aperture μ—λ””μ…˜μ— μ—†μ—ˆλ˜ 84개 μΆ”κ°€ μ΄λ―Έμ§€μ˜ μƒˆλ‘œμš΄ μ›Ή 가러리λ₯Ό μΆœμ‹œν•©λ‹ˆλ‹€ (κ·Έ 쀑 λ§Žμ€ 뢀뢄을 이전에 보여쀀 적이 μ—†μŠ΅λ‹ˆλ‹€).

μ €λŠ” 2007년에 Touching Strangers μž‘업을 μ‹œμž‘ν–ˆμŠ΅λ‹ˆλ‹€ . μ΄λŠ” 첫 번째 iPhone이 μΆœμ‹œλœ 해이고, μ†Œμ…œ λ―Έλ””μ–΄ νšŒμ‚¬λ“€μ€ κ·Έλ“€μ˜ μ œν’ˆμ΄ 세상을 더 κ°€κΉκ²Œ λ§Œλ“€μ–΄ 쀄 μœ ν† ν”Όμ•„μ  미래λ₯Ό μ•½μ†ν–ˆμŠ΅λ‹ˆλ‹€. μ΄λŸ¬ν•œ ν˜Όλž€μ€ κ³§ 버락 μ˜€λ°”λ§ˆμ˜ λ‹Ήμ„ κ³Ό μš°λ¦¬κ°€ "인쒅 차별 μ—†λŠ”" 미ꡭ으둜 λ‚˜μ•„κ°€κ³  μžˆλ‹€λŠ” ν™•μ‹ μœΌλ‘œ μ΄μ–΄μ‘ŒμŠ΅λ‹ˆλ‹€. 이 λͺ¨λ“  것이 μ§€κΈˆμ€ μ–Όλ§ˆλ‚˜ μˆœμ§„ν•˜κ²Œ λ“€λ¦¬λŠ”μ§€μš”.

이 ν”„λ‘œμ νŠΈλŠ” 널리 퍼쑌기 λ•Œλ¬Έμ— λ‹€λ₯Έ μ‚¬λžŒλ“€μ΄ λ‚΄ μ‚¬μ§„μ˜ μ†Œμœ κΆŒμ„ κ°–κ³ , μ΄μ•ΌκΈ°λ‚˜ 심리학을 사진에 νˆ¬μ‚¬ν•˜κ³  관계에 λŒ€ν•œ μ„œμ‚¬λ₯Ό λ§Œλ“€ 수 μžˆμ—ˆμŠ΅λ‹ˆλ‹€. λ•Œλ•Œλ‘œ μ΄λŸ¬ν•œ νˆ¬μ‚¬λŠ” μΉœλ°€κ°μ— λŒ€ν•œ μš•κ΅¬λ‚˜ λΆ„μ—΄λœ μ •μΉ˜μ˜ 톡합을 κ΅¬μ²΄ν™”ν–ˆμŠ΅λ‹ˆλ‹€.

λ°˜λŒ€λ‘œ, μ–΄λ–€ μ‚¬λžŒλ“€μ€ 이미지, λ‚―μ„  μ‚¬λžŒμ˜ λͺΈμ— κ°€κΉŒμ΄ μžˆλ‹€λŠ” 생각에 λΆˆμ•ˆν•΄ν–ˆμŠ΅λ‹ˆλ‹€. 이 두렀움은 μ˜³λ“  κ·Έλ₯΄λ“  μˆ˜λ…„ ν›„ μ½”λ‘œλ‚˜λ‘œ 인해 κ³΅μΈλ˜μ—ˆμŠ΅λ‹ˆλ‹€. 이 λͺ¨λ“  것은 Touching Strangersκ°€ μΉœλ°€κ°μ— κ΄€ν•œ κ²ƒμ΄λΌλŠ” 것을 λ§ν•΄μ€λ‹ˆλ‹€. μš°λ¦¬κ°€ 그것을 κ°ˆλ§ν•˜λ“  κ·Έκ²ƒμ—μ„œ λ¬ΌλŸ¬λ‚˜λ“  λ§μž…λ‹ˆλ‹€. 동맹이든 적이든, μš°λ¦¬λŠ” μ„œλ‘œμ™€μ˜ κ΄€κ³„μ—μ„œ λ²—μ–΄λ‚  수 μ—†μŠ΅λ‹ˆλ‹€. μ €λŠ” 우리 λͺ¨λ‘κ°€ 쑰금 더 λ‚˜μ΄κ°€ λ“€μ—ˆμœΌλ‹ˆ 이 이미지듀을 λ‹€μ‹œ λ³΄λŠ” 것이 κ°€μΉ˜κ°€ μžˆλ‹€κ³  μƒκ°ν•©λ‹ˆλ‹€. 

Richard Renaldi의 Touching Strangers

μŠ€νƒ λ¦¬ & 칼라, νŽœμ‹€λ² μ΄λ‹ˆμ•„, 2013 

Richard Renaldi의 Touching Strangers

ν†° & ν‚΄, μ˜€ν•˜μ΄μ˜€, 2014

λŒ“κΈ€μˆ˜0